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~제2의 직업을 얻어 세계최강이 되었습니다~ 7-1화

첫화보기 전편보기
뷰어로 보기

이 만화의 목록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4 시키칸루토 02.10 16:22
마관광살포 느낌인데
BEST 4 시키칸루토 02.10 19:14
이 광고쟁이 좀 없어졌으면 좋겠다
으에에에에에에엑 배경글 시러어어어어어어어
4 화가난장애인 02.10 16:18
무슨 마술이 아니라 현대 병기로 초토화 시키는 수준이네
BEST 4 시키칸루토 02.10 16:22
마관광살포 느낌인데
BEST 4 시키칸루토 02.10 19:14
이 광고쟁이 좀 없어졌으면 좋겠다
3 은덕 02.10 20:19
진짜 없어졌으면 좋겠다 아니 걍 사라져라
4 티I아 02.10 23:09
대가리가 빈거같네요그냥
7 Youdie 02.11 00:11
죽어 ㅁㅊ놈
마관광살포는 기를 모아야하는 패널티고...

자신의 생명력을 갈아버린다는 의미에서 본다면
기공포에 더 가까운듯
2 동슈 02.14 00:16
구글 검색창에
이틔지민 쳐봐
발졍난년많다ㅋ
9 fhjvnmjh… 02.10 16:19
잘 보고 갑니다
2 qpqp 02.10 16:19
너무짧아..
12 야샤진 02.10 16:19
잘 보고 갑니다ㅎㅎ
10 시바견55 02.10 16:21
잘봤습니다
5 flanfmxp… 02.10 16:22
잘 봤습니다
7 이든 02.10 16:24
작가는 슬라임의 분량을 늘려라!
17 카미가리 02.10 16:25
잘 봤습니다
5 은명 02.10 16:26
글씨가 적어서 짧게 느껴지는 건가?
빨리 담편 나왔으면
으에에에에에에엑
배경글 시러어어어어어어어
5 씨위 02.10 16:39
우으으으에에에에ㅔㅔㅔㅔㅔㅔㅔㄱ...캌쾈카...크읔...켘크훜...퀰...
7 Quant 02.10 16:27
잘봤습니다
모자란마력을 체력으로대체하면 마력이 마이너스인걸 왜 알려줌?
4 컨셉안잡음 02.10 18:45
체력을 채우더라도 마력은 마이너스이니 마력을 채우지않는 이상은 체력을 쓸수밖에 없는거임
21 dhsenfkt… 02.10 19:07
아하~~~~
13 거품 02.10 16:27
여고생쟝으로 전직 해버렷-
8 ANONYMOU… 02.10 16:27
잘 보고 갑니다
1 마이셔르 02.10 16:31
그래서 표지의 여캐는 언재나오나요?
7 크림캔디 02.10 16:30
잘봤습니다
6 내일은밝게 02.10 16:31
잘봤습니다
14 쿠시로 02.10 16:31
와...순간 카구야님 나와서..ㅋㅋ 흠칫했다.
5 군지기 02.10 16:34
천일염 여중생쟝 힘내줘!
7 Kulua 02.10 16:38
짧고 굵내
늑대 떨고 있는거 웃기네 ㅋㅋ
5 반가반가망가 02.10 16:42
흠... 뭔가, 부족한데... 뭐라 말할 수가 없다.
16 요정여왕 02.10 16:47
잘봤습니다
6 로리가좋아요 02.10 16:48
늑대 커엽
9 씩씩이 02.10 16:50
잘 보고 갑니다
3 토오조 02.10 16:52
잘 보고 갑니다
1 파파야 02.10 16:58
7-1
4 빵그니 02.10 17:00
벙커설치하고 대공포연발같은 느낌? 너무 규격외 ㅋㅋ
3 kin45716 02.10 17:01
참고로 이 만화 원작소설 최신화까지 히로인은 안나오고 주인공이랑 슬라임이랑 늑대만 가지고 계속 모험하니까 그런걸 바라지 않는 사람은 하차하시길
5 허공 02.10 18:10
매우 바람직하네요
8 나는나답게 02.10 20:36
슬라임과 늑대가 히로인인가보군요..
(이거 설마 진담으로 듣는 사람은 없겠죠?)
4 카르리스 02.10 17:14
감사합니다
12 Leepi 02.10 17:19
감사합니다.
6 야토가미 02.10 17:21
해치웠냐 하니까 해치우지 못한거임
3 퇴마전설 02.10 17:29
피가딸피인대
툭치면죽겠다
11 쇼미러 02.10 17:30
아 후기 깜짝아 ㅋㅋㅋ
8 노랭이 02.10 17:31
감사합니다
4 아리스티아 02.10 17:35
재밋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!!!!!!!!!!!!ㅠㅜㅠㅠㅠㅠ
5 iiiIIlll… 02.10 17:35
걍 작가가 죽이고 싶은걸 참고있는 기분이...ㅋㅋ
14 이빨대 02.10 17:38
역시 조내화려함 ㅋㅋㅋㅋ
10 아아아앙 02.10 17:44
잘보고갑니다
4 Thirdste… 02.10 17:54
이러다 죽겠네
12 아오이 02.10 17:58
잘보고 갑니다
3 Yitachi 02.10 18:03
잘보고갑니다
2 이세계만본다 02.10 18:05
이세계 조으디조으디
5 고맙타이츠 02.10 18:05
해치웠나??
8 래끼 02.10 18:06
잘보고갑니다
3 덜덜덜 02.10 18:10
걍 투명드래곤 나타나서 울부짖는게 더빠를듯
12 명월 02.10 21:33
그 투명그래곤이라는게 설마 케라핌
10 Fiction 02.10 18:12
여고생장 힘내시오
4 mangga 02.10 18:14
잘보고 갑니다
8 美希美希 02.10 18:16
3방쓰다간 죽겠네
5 화떡 02.10 18:18
ㅋㅋ 근대 저거말고 나중가믄 더 쌘거 나올꺼 아냐
5 Assasin 02.10 18:24
후기 사진 보고 다음씬인줄 알고 심장이 덜컥했다
7 칸나짱 02.10 18:33
슬라임을 더 내와라. 어서...!
20 후타바안즈 02.10 18:43
음 슬라임 오우야
2 rena 02.10 18:50
후기보고ㅠ놀랐다....
21 dhsenfkt… 02.10 19:06
ㅋㅋㅋㅋㅋㅋㅋㅋ
흠.....
4 플랑조은디 02.10 19:13
마술이 핵급이냐 무시무시 하는 사기캐 ...
3 달달한스무디 02.10 19:16
윾윾 ㅋㅋ
10 llllllll… 02.10 19:20
zzzzzzzz
11 로끄 02.10 19:34
잘봤습니다
3 하트히터 02.10 19:51
너무 사람들한테 잘 대해주는구만 HP내려가는 시점에서 도망치는게 답이지만ㄷㄷㄷ
5 앙골모아 02.10 19:57
진짜 사기스킬이네 드래곤불 파이널 플래쉬~~~~~~~~~~~~~~~~~~~~~~
21 shaula 02.10 19:57
잘 봤습니다.
2 씽씽이파파 02.10 19:58
잘봤어요~7-1화
3 Laki 02.10 20:04
먼치킨 떳구만..ㅎ 잘봤습니다.
1 리아네 02.10 20:05
잘 봤어요.
3 킴블리 02.10 20:12
전술병기...
4 아리스티아 02.10 20:13
우와....다음편도 올려주세요♥♥♥♥
3 빙조 02.10 20:23
인간 문화재..
2 또도가스 02.10 20:46
-사가인듯
7 멘홀 02.10 20:48
늑대 표정이..ㅋㅋ
6 이세계전생 02.10 20:49
종말의 지옥불로 칸 다 차지했넹... ㅡㅡ;;
5 akein 02.10 20:55
잘봤습니다.
1 귀차니스트 02.10 20:59
이 만화 정말로 재밌네요!
5 뭘보냐 02.10 21:03
잘봤습니다.
2 소금우유 02.10 21:11
아놔.. 후기의 사진이 마지막에 눈뜨는 장면이랑 절묘하게 어울려서 다음장면인줄 알았네요 ㅋㅋㅋ
9 엘스마스 02.10 21:17
잘보고갑니다
5 망가쇼우미 02.10 21:30
아우 재미있어
3 BSSBT 02.10 21:30
1발만 쓸수 있다매 이 개샠캬
12 명월 02.10 21:33
재미있게잘보고갑니다
17 Astinel 02.10 21:36
마물들은 다 잡았나?
12 슬레진저 02.10 22:21
범위 초토화인데 버티는 마물이 대단 재들 평범하게 상대하면 다 죽었겠네
4 포도노 02.10 22:27
전생현자 7-1 감사합니당
7 lIlIlIII… 02.10 22:58
잘 봤습니다 역식자분들 감사합니다
13 은빚여우™ 02.10 23:03
너무 강력하구마잉
1 착한좀비 02.10 23:18
잘봤습니다
5 테르 02.10 23:35
으아앙아아 너무 짧아 이번은 ㅠㅠ
잘 보고 갑니다
19 o리제o 02.10 23:50
끼요오오옷....
6 계란볶음밥 02.10 23:54
분량이 작은건가 걍 짧은건가
5 TennojiN… 02.11 00:38
역식 감사한거에요!
8 만화보는아이 02.11 01:49
감사합니다
7 쇼미러 02.11 02:13
다음화 언제올려나 슬슬 지루한데
12 스피릿소드 02.11 02:32
파이널 익스플로젼!!
6 돌돌말은 02.11 02:34
해치웠나. 한번만 더했어도 완결 나와겠네.
9 교보문고 02.11 02:40
잘 보고 갑니다
6 정령 02.11 02:56
정령들이여 날뛰어라
5 이세계는bieb… 02.11 03:29
....나는 불만이도다~ 다음 편을 내놓아라~!!!
14 구간선교 02.11 04:13
잘봤읍니다
4 요푸산 02.11 05:30
보다만느낌...
7 슈니라이자 02.11 07:03
Jtk 번역기앱으로 보세요
5 지군 02.11 10:05
잘보고 갑니다
14 MSM_kor 02.11 11:31
잘봤습니다
2 메밀군 02.11 12:00
오빠 달려!!!!!!
4 한상킴 02.11 13:49
아 늑대새끼 졸라 웃기네 ㅋㅋㅋ
16 신아 02.11 14:11
금방 끝났어 ㅜㅜ
6 Khasim 02.11 17:09
흐으으으으음
8 gooloom 02.11 21:45
여중생짱 짱!
10 키레이 02.12 01:25
잘봤습니다
8 유란이 02.12 02:20
마지막 콤마에 안대낀 슬라임 귀엽네...♡
3 마르숑 02.13 11:04
잘보고갑니다
8 댕청여우 02.14 00:48
잘보고가여
3 마법사와치세 02.14 00:53
시발 그놈의 갓치웠나? ㅋㅋㅋ
13 zzye 02.14 00:55
잘봤습니다~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