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세계에서 유일한 마물술사 ~전직했더니 마왕으로 오해받았습니다~ 1-1화

첫화보기 전편보기
뷰어로 보기

이 만화의 목록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2 쇼미러 02.10 17:10
흠...서큐버스부터 길들여야죠
BEST 5 마이 02.10 17:41
무슨소리! 요즘 최강은 변신가능한 슬라임
BEST 9 줄리엣 02.10 18:36
슬라임... 서큐버스..다들 배우신분들..
BEST 13 거품 02.10 17:12
손 달래 놓곤 때려죽이네;; 길들이는줄
BEST 3 지나가는개 02.10 17:16
본격 포켓몬스터
BEST 2 쇼미러 02.10 17:10
흠...서큐버스부터 길들여야죠
BEST 5 마이 02.10 17:41
무슨소리! 요즘 최강은 변신가능한 슬라임
BEST 2 쇼미러 02.10 17:51
슬라임은 뭔가 차가울거 같음
BEST 5 petergri… 02.10 17:55
여름에 얼음주머니로 딱
4 플랑조은디 02.10 19:22
아니 슬라임부터 길들어야지
슬라임 스킬 변신해서 서큐버스 만들고
거기에 안으면 차가워서 좋은 게 ㅋㅋ
5 코우 02.16 22:46
오나홀 쌉가능
6 유성 02.10 18:35
변신 가능한 거?
1 유니콘ㅤㅤ 02.12 18:47
무슨 소리들이실까 당연히 여마왕을 길드여야저
5 밤토리 02.10 18:11
ㅎㅎㅎ 맞네
BEST 9 줄리엣 02.10 18:36
슬라임... 서큐버스..다들 배우신분들..
BEST 21 dhsenfkt… 02.10 19:20
ㅋㅋㅋㅋㅋㅋㅋ
BEST 6 낙장불익 02.10 21:58
어우... 저걸 먼져 부르신분들... 틀임없이 전교 10등안에 드시는 분들일듯....학년 바닥인 저는 그냥 드레곤을 생각했는데...
BEST 4 냥이소녀 02.10 19:37
흠...구미호부터 길들여야죠
7 가루바나나 02.10 20:37
아무튼 수인하고 드래곤는 분명 길들임
4 재판장 02.11 01:56
더이상의 발언은 들을 필요가 없을거같군요. 유죄!
2 동슈 02.14 00:26
구글 검색창에
이틔지민 쳐봐
발졍난년많다ㅋ
3 れう 02.10 17:10
앙 김옥띠
5 미라클 02.10 17:11
뭐야 왜 하인이 더 쎈건데
2 쇼미러 02.10 17:14
만화 보기는함?? 뭔 하인이 더쌔 ㅋㅋㅋ
3 이미르아인 02.10 17:16
손은 개가 하는거야 라는 메이드가 주인을 가르치는 입장에 쎄다의 의미를 말하신거 아닐까요..?
7 쇼미러 02.10 17:35
잘봐 한손으로 짊어지고 반대손으로 주먹질했음
6 미라클 02.13 00:13
잘못 이해한거 가지고 별 난리를 다 떠시네요 ㅋㅋㅋ
7 쇼미러 02.13 07:00
뭔 난리? 잘못은 지가하고 남보고 난리라네 ㅋㅋㅋ
이것도 이해못한듯
6 미라클 02.13 16:24
제가 뭔 잘못했죠? ㅋㅋㅋ 남에게 피해준거 있음? 꼰대충 불편;;
5 젤푸 02.10 18:36
와.. 이것도 이해 못하면 만화 어떻게 보지..
5 알티온 02.11 08:55
하인이 뭐가 쌔다는거지...? 아무것도 안했는데?
남자애를 하인으로 착각했나?
9 fhjvnmjh… 02.10 17:11
잘 보고 갑니다
BEST 13 거품 02.10 17:12
손 달래 놓곤 때려죽이네;; 길들이는줄
5 코카클레스 02.10 22:35
너무커져버린포치수준인데
5 얀포 02.11 04:03
짐승은 맞아야 길들여진다는걸 잘 알려줄거같은 만화네요
4 카르리스 02.10 17:16
감사합니다
10 시바견55 02.10 17:16
잘봤습니다
BEST 3 지나가는개 02.10 17:16
본격 포켓몬스터
4 광창구 02.10 20:23
파랑 구조대 비슷한 게임?
7 eunseo 02.15 01:33
나만 이생각한게 아니엿네ㅋㅋ
11 람찌 02.10 17:17
손으로 후드려 팻네
5 달달하군 02.10 17:17
마물같은 사람은..  안되겠지?
6 쇼미러 02.10 17:26
일단 마족은 됨.
5 petergri… 02.10 18:12
마왕이 딱히 인간족 침략같은 그런거 생각 안하는걸 보면 평화주의자 마왕일텐데
5 알티온 02.11 08:56
마족이 되면 마왕이 남자든 여자든 뭔상관?
5 flanfmxp… 02.10 17:19
잘 봤습니다
12 Leepi 02.10 17:21
감사합니다.
11 windows 02.10 17:24
잘봤습니다
첫번째 마물 궁금하네
7 lIlIlIII… 02.10 17:27
잘 봤습니다 역식자분들 감사합니다
오 쎄네여 5점
6 내일은밝게 02.10 17:30
잘봤습니다
2 물음표느낌표 02.10 17:31
길들이면 개사긴데
9 초록고블린 02.10 17:33
나부터 길들여줘
7 크림캔디 02.10 17:34
잘봤습니다
12 야샤진 02.10 17:34
잘 보고 갑니닿ㅎ
4 mangga 02.10 17:39
잘보고 가요^^
5 디스워드 02.10 17:40
마물소녀를 길들이는 방법 1화
4 Kazna 02.10 18:22
미띤 ㅋㅋㅋ
내옆에 있는 아이를 테임시킨건에 대하여
5 뭘보냐 02.10 21:43
앜ㅋㅋ 순간 진짜 제목인가하고 확인하고왔네ㅋㅋ
11 쇼미러 02.10 17:43
기본 스탯이 이미
10 아아아앙 02.10 17:47
잘보고갑니다
14 쿠시로 02.10 17:47
이미 사긴데;;
5 구미호쟝 02.10 17:48
역자입니다. 안궁금하다구요? 어쩌라구요 수고하세요
5 petergri… 02.10 18:33
아녀 궁금해요 ㅇㅇ
10 마왕스탈린 02.10 17:49
잘보고 가구려~
8 노랭이 02.10 17:55
감사합니다
2 LastDrea… 02.10 17:55
잘보고갑니다[]
16 요정여왕 02.10 17:57
잘봤습니다
3 Yitachi 02.10 18:00
잘보고갑니다
4 Thirdste… 02.10 18:07
이 만화는 어떻게 전개되려나
8 래끼 02.10 18:08
잘보고갑니다
14 이빨대 02.10 18:13
잘보구갑니댯
4 캬느 02.10 18:14
잘보고가요
3 빠른퇴근 02.10 18:15
어으 제목 개길어
11 Plutinos 02.10 18:24
역시 시작부터 최강?
7 Quant 02.10 18:26
전직에 의해서 메이드는 무엇이 되었을까?
7 칸나짱 02.10 18:27
인외하렘 가즈아아
2 이세계만본다 02.10 18:28
이세계 조으디조으디
5 petergri… 02.10 18:35
그러니까 태어나자마자 먼치킨이었어가지고 나라에서 평생동안 긴섭하고 지루한 싸움과 거듭된 훈련때문에 튀어서 직업체인지 한거지...? 근데 체인지한 직업도 먼치킨이면 어떻하려고...
8 요월 02.10 18:36
색다르게 재밋네
8 美希美希 02.10 18:44
손으로 때려잡네
14 몰봐씨 02.10 18:49
진짜 저런 만화는 서큐버스죠
9 팔리아멘트 02.10 18:50
잘보고갑니다
2 씽씽이파파 02.10 18:53
잼나게 잘봤어요
9 마루마루 02.10 18:57
잘봤습니다
8 이리루 02.10 19:03
잘봤습니다~
11 카지군 02.10 19:03
잡아라!! 몬스터볼!
20 후타바안즈 02.10 19:12
흠 새로운건가
8 nagisa03 02.10 19:13
잘 봤어요!
7 육회유쾌 02.10 19:20
서큐버스 인큐버스 흠흠//
21 dhsenfkt… 02.10 19:21
재밋을것 같음,...
3 whistle 02.10 19:23
마왕도 마물이니 길들이자
4 동쨯 02.10 19:33
예측이지만 마물이라고 억지부려서 로리 수인같은거나 길들일듯
3 작은새장 02.10 19:33
님들 님들 문제는.. 마물조교입니다만?

조교에 지적해야지.. 포켓몬스터보다..

조교를 지적해!!!!!!!!!!!!!!!!!!!!!!!
11 로끄 02.10 19:38
잘봤습니다
4 드록바 02.10 19:40
드래곤 길들이기 일본판인가요
5 너구리 02.10 19:40
만화의 결론 루리짱이 너무 카와이했다
3 달달한스무디 02.10 19:42
ㅋㅋㅋㅋ포켓몬스터잖어~
5 중독자 02.10 19:42
재밌겠는데요 ^^
2 쪼꼬우유 02.10 19:45
서큐버스냐 아님 마족이냐
2 고등어조림 02.10 19:49
잘봤습니다
4 게슈찡 02.10 19:50
의외로 인큐버스????
21 shaula 02.10 19:56
잘 봤습니다.
3 Laki 02.10 20:10
흠....잘 봤습니다.
3 네뱌 02.10 20:11
잘봤습니다
1 엑박윽엑 02.10 20:12
야레야레.. 일단은 드래곤과 친구부터라구!
1 백수건달 02.10 20:14
잘 보고 갑니다
7 멘홀 02.10 20:20
마물술사 1화 감사합니다^^
9 초등학교1학년 02.10 20:20
포켓볼이 없어거 길들이기를 실패할지도 !?
3 Shiraz 02.10 20:21
냥냥이 용용이 다 길들이기~
6 쇼미러 02.10 20:30
여주가 저 난쟁이 똥자루는 아니겠지?
6 쇼미러 02.10 20:33
동물학대 ㄱㄱ
6 망샤 02.10 20:33
동물 학대 아니냐 손 달라 그래놓고 기다리지도 않고 패다니 ㅜㅜ
1 부랑자 02.10 20:45
이세계에 온 강형욱
리니지 테이밍 같네 줘패놓고 고기줘서 테이밍 하는거
2 qpqp 02.10 20:51
잘봤습니다
9 엘스마스 02.10 21:15
잘보고갑니다
5 만교인 02.10 21:16
아아 슬라임으로 오나홀 플레이하고싶다
10 Doctor 02.10 21:22
번식왕가자
8 ANONYMOU… 02.10 21:25
잘 보고 갑니다
5 망가쇼우미 02.10 21:39
또또 나왔네
9 씩씩이 02.10 21:45
잘 보고 갑니다.
9 도라이몽 02.10 21:48
ㅋㅋ재밌을듯
10 쇼미러333 02.10 21:51
요즘 용사업쪽에 사람이 부족하군요 다들 때려치니
17 Astinel 02.10 21:53
99렙 됄때까지 용사했네ㅋㅋ
호오...? 잘봤슴닷
2 브리그리 02.10 22:15
오 재미있을듯
12 슬레진저 02.10 22:34
용을 하자니 용족은 마물이 아니고 와이번이나 야생용 정도 잡아서 탈것으로 쓰면 되겠네
21 椿。 02.10 22:38
그럴규나~
5 아그리아스 02.10 22:45
감사합니다
2 테이즈나 02.10 23:10
테이밍(물리) 수듄;;
13 은빚여우™ 02.10 23:13
수인 거유 수인을 길들이자!
1 착한좀비 02.10 23:16
잘봤습니다
8 모리아스 02.10 23:17
잘 보고 갑니다
잘 보고 갑니다
12 명월 02.10 23:54
처음으로 길들이는 거라면 슬라임이지
4 댓글달러왔다 02.11 00:32
메이드도 전직했을거 같은데.
19 o리제o 02.11 00:36
남자는  주먹이지..
3 qodtjr 02.11 00:55
킹론상 마왕도 길들일 수 있는거 아냐?
5 하얀맘늑대 02.11 01:16
역시  메이는  쎄!!!
ㅎㅎㅎ
5 TennojiN… 02.11 01:36
잘 본거에요!
8 만화보는아이 02.11 01:55
감사합니다
3 사아칸찌비 02.11 02:15
잘 보고 갑니다.
7 쇼미러 02.11 02:36
이대로 귀여운 마인로리 동료 각
17 카미가리 02.11 02:56
잘 봤습니다
6 정령 02.11 03:06
정령들이여 날뛰어라
14 구간선교 02.11 03:43
잘봤읍니다
7 문나이트 02.11 04:17
마물(하렘섹스파트너)
7 삼색냥이 02.11 05:46
시종 마왕으로 전직된거 아닌가?? 마왕페이지에서 같이 잡았잖아???
7 슈니라이자 02.11 06:58
Jtk 번역기앱으로 보세요
10 레꼬단 02.11 07:32
할짝~핡짝
4 양념 02.11 07:50
잘보고 갑니다
5 지군 02.11 10:09
과연 메이드의 직업은
댕댕이:죽빵이잖아?아니 손이라매!손이라매!!길러준다매!
11 kaki 02.11 11:09
잘봤습니다
14 MSM_kor 02.11 11:34
잘봤습니다
2 메밀군 02.11 12:03
촉수촉수촉수길들이자길들이자길들이자
4 코르카타스 02.11 12:10
혹시 마왕도 길들이는 거 아니냐?ㅋㅋ
16 신아 02.11 13:56
루리가 넘 귀엽다 ㅋ
1 Skfijdj 02.11 14:41
.
1 릴카 02.11 15:05
감사합니다~
13 세계속한국인 02.11 15:29
또세계물?
2 커피 02.11 15:44
잘봤습니다
8 gooloom 02.11 18:02
잘보았습니다
1 아린이어 02.12 01:28
3333333
4 RagnaBlo… 02.12 03:57
왜 북마크를해도 추가가안돼지?
1 akssmd 02.12 03:59
앙디모밈ㅁ
5 하나더1978 02.12 09:24
재밌어요..ㅎㅎ
4 러샤용병 02.12 09:30
잘보고 갑니다~
4 데린이 02.12 11:58
직업을 나도 주세요 마술max!
4 흐음 02.12 12:32
좋넿ㅎㅎㅎㅎ
12 걍흑곰 02.12 17:37
잘보고갑니다
1 BluCieL 02.12 18:17
잘보고갑니다~
3 마르숑 02.12 20:34
신작잼있군요
3 카라멜 02.12 23:16
잘보고갑니다!
7 모몬가 02.12 23:50
먼치킨 좋았으....!
4 이세계돼지 02.12 23:55
잘 보고 갑니다.
4 비색의길손 02.13 01:57
시작은 그럭저럭...
2 BinalCyn… 02.13 16:10
잘보고갑니다
2 ekekal 02.13 18:51
잘보고 갑니다
3 불꺼진야왕 02.13 22:54
잘보고 가요~~~
5 아오이토리 02.13 23:32
ㅋㅋㅋ나쁘지는 않지만,,
3 서령 02.14 00:23
잘봤습니다
5 akein 02.14 10:38
잘봤습니다.
5 시즈델타 02.14 15:58
이 작품의 승패는 얼마나 섹시한 마물이 많이등장하냐는 거겠군
13 zzye 02.14 20:58
잘봤습니다~
19 악똥 02.17 15:46
잘보고갑니다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