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과학적으로 존재할 수 있는 크리쳐 아가씨의 관찰일기 1화

첫화보기 전편보기
뷰어로 보기

이 만화의 목록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4 flcl 03.10 12:50
?? 내가 뭘본거지
BEST 8 에이린그린필드 03.10 13:21
우와;;;;;;;;;;;;;;;;;;;;젤나가 맙소사
에 절지동물이였던게 아니였구나 사람이 3명 붙여놓은거리니...
BEST 6 라임슬 03.10 13:55
히토미 안 보고 이제 이거 본다 내가 찾던 만화댜...
BEST 6 쇼미러 03.10 17:05
가르쳐 주는건 좋아 검색 해보면 금방 나오긴 하지 그래도 그런식으로 여기저기 주소 싸지르면 다 차단 당하지 너같은 애들땜에 사이트 들이 차단 당하는거다
BEST 4 flcl 03.10 12:50
?? 내가 뭘본거지
BEST 6 라임슬 03.10 13:55
히토미 안 보고 이제 이거 본다 내가 찾던 만화댜...
6 롤케이크 03.10 15:04
지기,, 히토미가 뭔지 설명해줄수있나요? 게속 이런 만화 뎃글에 히토미 라고 말하는대
전 모르겠어요 좀 설명좀
4 460kg 03.10 15:50
여기서 만화를 볼 정도면 히토미는 상식이죠!
https://hitomi.la/index-korean-1.html
여기 들어가 보심이?
BEST 6 쇼미러 03.10 17:05
가르쳐 주는건 좋아
검색 해보면 금방 나오긴 하지 그래도
그런식으로 여기저기 주소 싸지르면 다 차단 당하지
너같은 애들땜에 사이트 들이 차단 당하는거다
1 xiexie 03.10 18:08
곧│야│동│도│전│부│삭│제│조│치
얼│른│다│운│받│아│두│세│요

주│소│창│에│검│색
→ ngashow.me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새│로│생│긴│노│출│제│재│없│는
1│9│세│인│터│넷│방│송
실│시│간│다│벗│고│여│캠│자│위│중

주│소│창│에│검│색
→ gashow.me
4 460kg 03.10 20:12
프록시 써서 들어가던가요
2 uni콘 03.14 12:31
아이고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싸우는거 보소 사이트 하나 알려주는게 저렇게 풀발할 일 인가...
6 쇼미러 03.10 22:49
프록시? 당연히 쓰지 vpn도
하지만 너 처럼 그렇게 하면 정부 놈들이 보고 그 사이트 자체를
인터넷 업체로 하여금 막겠지?
비슷하게 이번 kt처럼? 점점 더 막힐꺼고
프록시 vpn 나중가서도 쓰라고 소리해봐라 
쥐뿔도 소용없어질 날이 온다
4 460kg 03.10 22:51
네네 님말이 다 맞으니까 따박따박 반말이나 지껄이지 말고 조용히 만화나 처보시던가요
5 입체영상 03.11 18:49
히토미  랜섬웨어가 판치는곳이니 에드블록이나 구글크롬으로접속하시길 ㅂㄷㅂㄷ
5 냥이소녀 03.10 14:18
생각하지 마라! 느껴라!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by 이소롱
1 히로인당 03.10 16:16
걸†래 많다
zop05.site
뱔†정†난†년
골†라†머†거†라
6 디케이드 03.10 12:51
미진놈들아
6 현우섭 03.10 12:52
뭐야 이거?
에 절지동물이였던게 아니였구나 사람이 3명 붙여놓은거리니...
1 절로간수녀님 03.10 22:22
일단 4권까지는 절지류는 한동내(?)만 나와요
18 천재 03.10 12:53
ㅋㅋㅋ 자재 안해
1 절로간수녀님 03.10 22:20
처음 특정부위 설명만 저렇게 나와요 실제에는 단행본도 전부 빛으로 가립니다 물론 가슴은 제외지만요
2 호랑호 03.10 12:54
아니 저기요!
4 변태ㅅㄲ 03.10 12:54
아무말 못하겠다..
2 비드탱크 03.10 12:55
이젠 하다하다가 크리처가 히로인...?
아무리그래도 저런 인외는 수비범위밖이야...
8 정령 03.10 12:55
정령들이여 날뛰거라
4 Hhg04100… 03.10 12:55
와 겁나 기대되는 신작인데?
6 동쨯 03.10 12:56
??????????작가취향 무엇
16 스피릿소드 03.10 12:57
도대체 뭐냐?
혼란하다 혼란해....!!!!!!!!
3 세이플루스 03.10 12:57
어... 음... 거른다
6 LewisㅡAu… 03.10 12:57
수간충 변태는 좋다!
5 킹치만갓니쟝 03.10 12:58
으;; 짐승귀 소녀까진 이해해도 곤충은 좀..
1 MichaelJ 03.10 12:58
갈데까지 가버렸다
6 빠샤 03.10 12:59
좋다 ㅋㅋㅋㅋㅋ
13 Hong 03.10 13:00
미친놈을 이세계에 보내다니 굉장하군
11 라데스 03.10 13:00
뭘본거냐 ㅋ
뭔가 잘못됬어
3 후지와라치카 03.10 13:04
가능! 십극호!
7 ㅤㅤㅤ 03.10 13:04
이거다 내가 원하던게
6 쇼미러 03.10 13:04
몬간충;;;
4 까망ee 03.10 13:04
아니 무언가에 눈뜰거 같으면서도 내 30년간의 사회적 학습과 규율을 바탕으로 한 이성이 날 지탱해주고 있는거 같아.

난 여기서 빠져나가겠어;;;
4 금월 03.10 14:31
아아....그맘 이해합니다....
드디어 갓세계양판소도 미쳐가는군. 아라크네 극혐
4 서프라이즈 03.10 13:08
뭐냐고 이 미친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주인공이 변태네 ㅋㅋㅋ
9 소니드 03.10 13:09
내가 지금 뭘 본거지...
4 중위도 03.10 13:10
저세상 갓세계물
흠터레스팅..
3 검은마법사 03.10 13:11
음 미친것같구나
7 알티온 03.10 13:12
뭐 이미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 이라고 해서 다양한 이종족 하렘 판타지가 있었는걸
휴먼 센티피드 망가판이냐? ㅋㅋㅋ
그래 놓고는 뭐? 과학적? ㅋㅋㅋ
10 아침커피한잔 03.10 13:15
내 상상력을 넘어선 작품이군..
11 칸나짱 03.10 13:16
낑낑 주인님 그거하자 그거
11 엘스마스 03.10 13:17
이건거른다좀아니다
7 인간나오시 03.10 13:18
잘 보고가여
BEST 8 에이린그린필드 03.10 13:21
우와;;;;;;;;;;;;;;;;;;;;젤나가 맙소사
3 멀머던 03.10 15:03
젤나가라니 ㅋㅋㅋ 신선한 드립이다 !
3 silica 03.10 16:39
타이커스 : 하느님 맙소사...
 포톨이1 : 한번 보는것과 만져본 것만으로도 어떤 구조로 되어있는지 잘 알수 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. 뭐 일단 그건 그거고, 서에서 이야기 하시죠.
 포돌이2 : 웰컴! 투! 철!컹!철!컹!
 주인공 : 잠깐만!
 포돌이3 : 자세한건 서에서 듣겠습니다.
1 절로간수녀님 03.10 22:15
이거 전자책으로 3권까지 나왔어요(물론구입) 조만간 4권 나올거 같습니다
9 모탈독자 03.10 13:22
이거 그림체 프리티벨 작가같은데 프리티벨 완결 났나?
11 아리안나 03.10 13:24
대단한 만화 하나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 쇼미러 03.10 13:23
어디서 본 그림체 같드만 프리티벨 작가새끼 맞네 이새끼 골수까지 우익 혐한인 놈이라 거른다
18 카미가리 03.10 13:24
잘 봤습니다
11 미트 03.10 13:24
이건좀그렇다...보기가..
5 뻐허허 03.10 13:26
휼륭하다.. 성벽취존..
MIT 졸업자로써 이 작품을 응원합니다. 매우 바람직한 작품이네요.
2 이쓰세 03.10 13:27
우...우와...?이 만화 짱이네
5 퇴마전설 03.10 13:30
미친ㅋㅋ뭐이따구야
15 로끄 03.10 13:33
잘봤습니다
6 쇼미러 03.10 13:34
일본놈들의 상상은 언제나 그 이상이였다..
13 미스터도넛 03.10 13:34
....?????
나폴레옹도 울고갈 가능충 ㄷㄷㄷ
9 허헐헐헐 03.10 13:35
편집자도 자각하고 있을거다.
우린 풀어나선 안되는 눔을 풀어놔 버렸다고 ㅋㅋㅋㅋ
8 Ontm 03.10 13:37
가능가능가능
5 피엔피 03.10 13:38
샴쌍둥이가 아예 고착된건가.
실례가 없으니 그럴 싸하진 않지만 참신하긴하네
4 전국노예자랑 03.10 13:39
아 진짜 토할것같은데
취존이지만 작가님 이건 조ㅁ..크흠..
몬스터아가씨인데?
16 llllllll… 03.10 13:48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 소름 03.10 13:47
이름이 게이스키 시발 개뿜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
5 Lecaciyu… 03.10 13:48
가능가능 불꽃가능  물논 백합으렇!!!
6 소름 03.10 13:48
ㅆ가능 시발 헉헉 빨리 섹스
7 yuneu 03.10 13:53
ㅅㅂ 드디어 일본 만화가 미쳤다
3 Gghp 03.10 13:54
아 이건 좀;;
11 묘탬 03.10 13:57
와 작가님 정말로 창의적이시네요
4 카쿠리요의밥 03.10 13:58
뭔가 제2의 몬스터 아가씨들 같은데.....
결국 진지충 남주가 다 알아서 하겠지....
2 연5우 03.10 13:58
.......ㅇㅅㅇ?!?!
6 빵그니 03.10 14:05
아라크네위 외형이 좀...얼굴은 좋은데....뭔가 내가 상상한 아라크네랑 너무 달라....
20 신아 03.10 14:06
미쳤구나 ....
2 그린벨트 03.10 14:09
마법소녀 프리티벨?
11 2160jj 03.10 14:11
ㄷㄷㄷㄷㄷㄷ
15 관람객 03.10 14:12
색이 다른 만화군...
17 hyo-ah 03.10 14:13
여기가 끝인거지?? 더한게 나올 수 있으려나
11 2160jj 03.10 14:13
잘보고가요
7 록산느 03.10 14:13
골때리네 진짜 ㅋㅋㅋㅋ
6 느글느글 03.10 14:14
헐.....잘 보고 갑니다 ㅋ.
4 Sukebei 03.10 14:17
누가 이런놈한테 만화그리는법 가르쳐줬냐 ㄷㄷ
5 호랭아씨 03.10 14:18
프리티멜 작가 아냐!!!!!!!!!!
17 거품 03.10 14:18
;;; 말잇못..,
7 허공 03.10 14:19
어어.........엉??????????????????????엥?????????????으잉???????
8 Kouji 03.10 14:25
작가의 상상에 따라 크리쳐걸들의 몸은 달라지는데...육두라니..아랫구멍도 세개....
5 Deepdark 03.10 14:31
...육유두?
13 명월 03.10 14:26
미쳤다 게다가 1화만에 여자가 두명이나 나온다고
7 神殺し 03.10 14:30
뭘까 이만화는??
뭐 좋으니 상관없지만
5 동방불패제독 03.10 14:31
나도  수비범위 밖이다
4 도개비 03.10 14:37
현실적으로 따지자면 저 정도 보리 가지고는 간에 기별도 안갈건데 먹는양이 보통 사람의 3배에서 5배 이상 먹어야 할거 같은데

저 체격을 유지 하려면
2 알퀘 03.10 14:38
내가 원하던거였어!이런게 재미있지!
11 마루마루 03.10 14:39
zal vom?
ㅋㅋㅋㅋㅋㅋㅋ
7 레이어 03.10 14:58
똥만화 다음으로 거를만화를 찾았군
3 코이누 03.10 14:59
에..?내가무엇을보는건가.
5 잭스다잭스 03.10 15:03
어...?
23 o리제o 03.10 15:09
거미인간 입니다만 ㅋ
4 마안귀인 03.10 15:13
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ㄱ ㅅㅂㅋㅋㄱㅁㅊㅋㅋㅋ더러웤ㅋㅋㅋㅋㅋ
8 이알 03.10 15:14
세상엔 뵨태가 많아....
9 지나가는중 03.10 15:14
와 이런 미친 소재는 또 처음이야!여윽시 일본! 무한한 미친 상상력이 날뛰는구나!
8 Kulua 03.10 15:15
와 왜 난 이딴걸 보고 입질이 오냐 내가 그런쪽이였나
15 구간선교 03.10 15:26
어,,,,음,,,,,불가능 ㅅㅂ
3 노나먹어야지 03.10 15:34
신사님 응원합니다
16 아하렌양 03.10 15:36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ㅆㄱㄴ
7 rxis 03.10 15:36
이야.. 이젠 이런것도 나오네...
세상은 넓구나...
2 에라르다 03.10 15:43
극우샠기는 약시 뇌가 정상이아니ㅔ
17 KIKO™ 03.10 15:48
골때리네 ㅋㅋㅋㅋ
6 아귀축생 03.10 15:52
거미 시발 거미 ㅋㅋㅋㅋㅋㅋ
2 1TheQ1 03.10 15:56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
6 용병 03.10 15:56
이과 + 이세계 + 하렘
16 야샤진 03.10 16:15
내가 지금 뭘 본거지
5 백전노장물범 03.10 16:20
구에에에에에ㅔㅇㄱ
6 쇼미러 03.10 16:21
프리티벨 작가였어!
11 요월 03.10 16:48
ㅈㅂㄱㄱㅇ
17 MSM_kor 03.10 16:52
잘봤습니다
11 아아아앙 03.10 16:54
잘보고갑니다
7 쿠마링 03.10 17:15
징그러워...
2 빙빙아 03.10 17:33
뭘 본거냐 내가
2 dwads 03.10 17:52
누가 이런 끔찍한 혼종을 만들어 냈단 말인가...
7 고독0807 03.10 17:55
아라크네,하피,켄타로스,라미아같은 종족을 크리처라고 부르는 건가?
7 고독0807 03.10 17:56
그럼 인어족도 크리처 아니야?
8 호오오별꼴 03.10 18:36
그러고보니 프리티벨 보다 말았는데
아직도 연재중임?
9 나만봐 03.10 18:53
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.
으아아ㅏㅏㅏㅏ 미쳣습니까 인간적으로
6 밤토리 03.10 19:17
좀 징그럽다
4 피먹는푸우 03.10 19:20
ㅋㅋ 이거 내용이
2 할이름없음 03.10 19:35
뭔가 제목보고 들어왔는데 그림체가...
20 Astinel 03.10 20:17
약간  아인과 모닝만화 같다ㅎㅎ
8 ellizard 03.10 20:19
이거 설마 마법소녀 프리티벨 작가 작품인가!?!?!?!?
9 삼색냥이 03.10 20:32
여기 있을 만화가 아닌거 같다....
3 힘든뒤잔 03.10 20:33
아아..절래절래.........
10 케제 03.10 20:48
뭐지 뭐지 하며 다 봤다...다음편으로 가본다
16 은빚여우™ 03.10 20:50
해버리는 거다
9 레미르 03.10 20:57
이건 대체 ㅋㅋㅋㅋ
4 zz12 03.10 21:01
이건 쫌...
22 후타바안즈 03.10 21:04
뭔가 이상한것 같군
7 엠뽀 03.10 21:52
진도가 너무 빠른거 아니냐...

거미쪽 형태가 영장류랑 타란튤라를 섞은 느낌이네... 정확히는 프래그먼트의 헨더 같은 느낌?
13 카지군 03.10 21:58
ㅁ.ㅊ 섯다. ㅋㅋㅋㅋ
4 시로이쿠모 03.10 22:10
artist:bar_peachpit
807060
가능
1 절로간수녀님 03.10 22:14
난 이거 전자책으로 3권까지 구입해서 봤다 곧 4권 나올차례
1 첼로 03.10 22:29
잠시 생식기 3개에 하는 걸 상상해 보았다...
5 후타나리 03.10 22:30
와 이런거 너무좋다
11 도라이몽 03.10 23:05
작가 너무 미친척하는거 같은데
6 mangga 03.10 23:06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7 아그리아스 03.10 23:15
감사합니다
8 manu 03.10 23:19
후..... 항마력 딸린다
10 예수그리스도 03.10 23:57
아 이건 쫌....
1 위스 03.11 02:24
좋군.
27 dhsenfkt… 03.11 06:49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 쇼미러 03.11 09:06
아직 인류에겐 이른 작품입니다 휴먼
혼돈 파괴 망가아아아아아아아악!!
9 지군 03.11 10:36
휴 잘보고 갑니다
9 푸른하늘구름 03.11 13:21
작가가 협한초딩,방사능폐기물과 친구먹은 그것인가?
6 디스워드 03.11 15:44
몬무스퀘스트...
5 하랑 03.11 15:56
레알 내취향인데..이거..?
9 noddang7… 03.11 16:39
클났네..
이세계...
7 애니오덕구 03.11 17:12
ㅋㅋ 언젠가 이런 로리 합법물이 나올줄알았다..
인간외의 표현은 법적으로 걸리는게 없음.
12 엔비 03.11 18:54
뇌가 따라가질 못하겠어!
13 Doctor 03.11 22:45
캬!!! 대단하다 ㅋㅋㅋㅋ
잘봤습니다
4 따라란 03.12 02:23
이작가 머리에 뭐가든거얔ㅋㅋㅋㅋㅋㅋ너무 신박해서 웃음이 안멈춘닼ㅋㅋ
15 Leepi 03.12 02:29
감사합니다.
1 앙배불띠 03.12 12:49
감사합니다
6 Inaho 03.12 15:11
작가 뇌 속이 이상해
16 세계속한국인 03.12 17:24
결국 특이점이 와버렸구먼
지금부터 생물은 이과가 아닌걸로
2 Lyconen 03.12 19:11
암만 상반신이 여자라도 몹은..
19 zzye 03.13 23:55
잘봤습니다
5 라이키 03.15 00:05
이것과 비슷한걸 난분명 어디선가 보았다
11 Mk23 03.15 10:17
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??
6 매트리스 03.15 22:03
당신은 대체.......
6 마법사와치세 03.16 16:18
너무 대단해서 할 말을 잃었다
1 Skfijdj 03.18 19:20
.
공지사항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