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Lv2부터 치트였던 전 용사 후보의 느긋한 이세계 라이프 3화

첫화보기 전편보기
뷰어로 보기

이 만화의 목록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3 슈가멜로 03.15 23:16
뭐야... 설마 만화는 19금 전부 스킵인가 줸장ㅋ 여기 남주 엄청 왕성한데 ㅋㅋㅋㅋㅋ
BEST 5 쇼미러웅s 03.15 23:18
이곳에 광고 다는자 3대 가 대대로 씨가 마르고 만에하나 자손이 생기더라도 탈모 무모증 무정자증 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가@리라
BEST 13 엔비 03.15 23:10
1등 이다!
BEST 9 허헐헐헐 03.16 01:02
남주여 보고 있나. 여기 자네보다 뛰어난 방어마법술사가 있네
BEST 12 초등학교1학년 03.15 23:56
와 이건 글이 아니라 그냥 저주다 저주 어쩜 저렇게 무서운 ㄷㄷㄷ
BEST 13 엔비 03.15 23:10
1등 이다!
BEST 5 쇼미러웅s 03.15 23:18
이곳에 광고 다는자 3대 가 대대로 씨가 마르고
만에하나 자손이 생기더라도 탈모 무모증 무정자증 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가@리라
4 hiㅎㅇ하이 03.15 23:26
ㅋㅋ ㅋㅋㅋ
1 살살넣어 03.16 11:29
곧x야x동x도x전x부x삭x제x조x치
얼x른x다x운x받x아x두x세x요

주x소x창x에x검x색
→ ngashow.me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새x로x생x긴x노x출x제x재x없x은
1x9x세x인x터x넷x방x송
실x시x간x다x벗x고x여x캠x자x위x중

주x소x창x에x검x색
→ gashow.me
BEST 12 초등학교1학년 03.15 23:56
와 이건 글이 아니라 그냥 저주다 저주 어쩜 저렇게 무서운 ㄷㄷㄷ
BEST 9 허헐헐헐 03.16 01:02
남주여 보고 있나. 여기 자네보다 뛰어난 방어마법술사가 있네
1 푸른빛날치 03.16 01:13
너무 강력한 저주라서 광고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6 마후우우 03.16 05:07
와..... 이분은 악마를 넘어 마왕이시다....ㄷㄷㄷ
4 조뱀ㅎ 03.16 22:56
무정자증이면 더 편해할지도멀라 발기부전 추가하자
5 Eng1e 03.18 01:50
무정자인데 3대나 가네
4 460kg 03.18 04:32
사탄대학 교수 : 이것이야말로 너희들이 본받아야 할 사탄의 길이다!
1 쿠울피스 03.17 00:32
여˙성˙비˙율
높˙은˙만˙남˙푼˙다 
쇼미.com
5˙대5˙라˙가˙까˙우˙면
따˙먹˙기 쉽˙다
5 쇼미러 03.15 23:09
1등 깔깔깔
5 BlackSta… 03.15 23:22
풉키풉키 2등이레요
5 쇼미러 03.16 00:10
시간 보면 난 09분이고 위에 사람은 10분인데 왜 내가 2등인 것이야!!!!!!
BEST 2 nia317 03.15 23:22
쟌넨 2등이었다 한다
2 알라신 03.15 23:53
저라도 1등 못 하신 것을 위로해 드릴게요.
홧팅
8 Youdie 03.16 11:07
어딜보시겁니까 그건 제 잔.상. 이라구요
12 시바견55 03.15 23:12
잘봤습니다
4 엣ㅡ헴 03.15 23:12
똥싼다 진짜
7 린네 03.15 23:13
최곱니다11!!!
7 이미테이터 03.15 23:13
먼치킨 연속이겠지만 달달하네 ㅋㅋㅋ
11 fhjvnmjh… 03.15 23:13
잘 보고 갑니다
6 롤케이크 03.15 23:13
여러분 잘가고 좋은 꿈꾸여(근대 세나 오렛만에 했는대 더 망겜됬내 확률 겁나 낮다,,)
2 사하이라 03.15 23:14
너내 동료 아니 내 아내가 되라
12 백조 03.15 23:14
아내라니?! 더 좋군 ^㉦^
잘 봤습니다
6 플랑조은디 03.15 23:45
여자들이 더올것같은 기분 하렘화!!!
8 이누꼬로 03.16 07:48
스포 텔 시킨 여자애들 다 같이 살게 됩니다
감사합니다
5 동방불패제독 03.15 23:14
♡♡♡♡♡♡♡
16 llllllll… 03.15 23:15
고맙 습니다 !
4 즐감요 03.15 23:15
걍 급하면 예속화 걸고 나중에 풀어주면 될텐데 어지간히 트라우마가 있는 모양이네.
7 야토가미 03.15 23:16
니 ㅅㄲ는 용사가 아니니깐 죽어도됨 진짜 용사는 ㅅㅅ하면서 느긋한 이세계 라이프 즐기겠지
BEST 3 슈가멜로 03.15 23:16
뭐야... 설마 만화는 19금 전부 스킵인가 줸장ㅋ
여기 남주 엄청 왕성한데 ㅋㅋㅋㅋㅋ
9 Rshiro 03.15 23:27
그건아닌거같은대? 이번화까지없는거아님? 이적서야신부됬고. 아마 그 저 여자일행다시올때쯤부터했던걸로기억하는딘
3 슈가멜로 03.15 23:31
아님. 저때 펜리르가 먼저 유혹하고 바로 첫날밤 진행 ㅋㅋㅋ
9 샤인 03.15 23:42
이거 읽은지 좀 된거라 애매한데 내 기억으로도 저날 바로 거사 치룬거 같음
그리고 여기 나오는 남캐들중에 고자가 없어 시원시원 진행하는게~ㅋㅋ
9 Rshiro 03.16 00:01
나도 오래되서 기억이애매함. 근대 고자는없었는대 전체연령가여서뺀건가.
8 공기선도 03.16 00:26
고자는 저 가짜 금발용사가 고자아닌가?
4 마타라 03.16 00:53
무빙이 심상치 않은데?
6 혈의누 03.15 23:38
뭐야뭐야 이거 소설 추천작인가! 정발되었길 ㅠ
9 샤인 03.15 23:44
정발은 아직 ㄴㄴ
섹스를 한다는 것이군요
11 칸나짱 03.16 11:20
나도 원작 봤었는데 대부분 뺀거 맞는거같음
4 미랑냥 03.15 23:17
저 용사 죽으면 난리나겠다 ㅋ 재밌겠다
6 보탄 03.15 23:17
용사는1명 제가용사니 제가 휘말림 결국 사망?
3 쌍칼아저씨 03.15 23:17
고맙소!!! 동무!!
7 마솔로지 03.15 23:18
그러면 이세계의 인물들이 연합 하는 경우 세계의 전멸일것인가;;;

거의 콰르텟 수준이네;;;
7 씨위 03.16 08:20
4중주가 뭐죠? ?? ???
16 스피릿소드 03.15 23:18
순식간에 아내가 생겼군ㅋ
16 쿠시로 03.15 23:19
금발의 용사라뇨 벌레지....;
13 엔비 03.15 23:20
로리에서 거유로?! 거기다 동료가 아니라 갑자기 아내?!
매우 좋구나~

용사는 바로 뒤졌으면 좋겠지만, 지금 죽으면 남주 쫒아올것같으니
인형처럼 왕명령받고 여기저기 가면서
용사 흉내 내다가 나중에 끔살당했으면 좋겠다
13 엔비 03.15 23:37
잠깐잠깐잠깐!!!
거유로도 변신가능하고.. 로리로도 변신 가능하면....
어이어이어이!!!!!
모 야꼠 에선 림신쵹진제도 팔던데?!
주인공 강려크한 스텟! 영웅의 정려크!
씀ㅍ씀풍 대가족을 만들어서 기모띄 등골빠져부럿!
가랏 주인공!
3 Creaper0… 03.15 23:20
하루에 하나씩 나오면 좋겠다.
부럽다 나도 힘을 키워야되는건가?
8 레로아스 03.15 23:22
좋은 아내야 로리가 아니라서 더욱!!!!
7 씨위 03.16 08:24
네이놈 지금 로리를 무시하였는가? 감히 지상최강 귀엽고 예쁜 로리를?! 다시알아보고 와라! 로리는 이세상의 절대불변의 정의 '귀여움'을 무조건적으로 소지하는 아주 말뷀뤌수한 존재란 말이다!
8 레로아스 03.17 03:28
로리는 귀여워서 좋지만 전 아내역은 평균이상의 몸매가좋음 ㅋ
펜리스쨩 첫 등장 때 치고는 개 커엽누~
10 슈니라이자 03.15 23:23
Jtk 번역기앱으로 보세요
4 hiㅎㅇ하이 03.15 23:23
오 드디어 나왔다
5 맨날외로운자 03.15 23:24
ㅋㅋㅋ 왕 벌레자식 이왕 부른거 같이 싸우게 해주지 죽일려하다가 역관광 당하게 생겼네 ^^7
18 거품 03.15 23:25
' q ' 순식간에 아내가..
9 래끼 03.15 23:26
진짜 개이득이네
12 아아아앙 03.15 23:26
잘보고갑니다
5 어머 03.15 23:26
잘 보고 갑니다
10 구르띠 03.15 23:27
너 내 아내가 돼라!
4 hiㅎㅇ하이 03.15 23:27
근데 아무리 생각 해봐도 주인공 너무 십사기임
8 神殺し 03.15 23:29
3화만에 결혼하시네
저런 미인이랑 결혼이라니 인생 폈구먼
4 Tera 03.15 23:29
아내가 생겨부렀네
6 BB61아이오와 03.15 23:29
갑자기 띵작이 돼부렸어
8 정령 03.15 23:30
정령들이여 날뛰거라
18 카미가리 03.15 23:30
잘 봤습니다
3화만에 수인아내가 생겼다...
3 쇼미러 03.15 23:33
웹 대로면 이제 한동안 섹스만 함
5 크롱짱 03.15 23:33
아주 좋ㅇ라~ 최강의 부부~ 인가~
11 엘스마스 03.15 23:34
저건넘부럽다
3 SolariSt… 03.15 23:35
잘봤습니다~
10 나는나답게 03.15 23:36
잘봤습니다.
6 sasayogi 03.15 23:37
여자로 계속가지 남자로 변경하네 ㅠㅠ
13 카지군 03.15 23:38
후후훟후후후
5 쿨다운 03.15 23:38
주변 마왕군 정리한거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
3 슈가멜로 03.15 23:55
전화에 이미 말해줬잖아 ㅋ
9 얀데레❤️ 03.15 23:39
후.....부럽다
13 엔비 03.15 23:41
거유로 즐기다가
로리로도 즐기겠네?!
칙쇼 개부럽다 ㅂㄷㅂㄷ
23 o리제o 03.15 23:45
수인여자!
9 레미르 03.15 23:45
아내가 되어라 !! 개이득이다
6 mangga 03.15 23:47
오랜만에나와서 전에스토리가 기억이안나네
7 브레드유건 03.15 23:48
남자 여자 구분이 힘드네
8 이로하 03.15 23:51
어쩐지 살려둘 것 같은 예감이 들었더라니
8 Kouji 03.15 23:52
이세계인놈들 스킬들 그냥 써버릴텐데 착해서그런가 추천하는 스킬이여도 안쓰고 죽이지도 않고 걍 살려주네
11 라데스 03.15 23:57
갑자기 급발진?
3 텍사스윙 03.16 00:00
수간물.. 그리고 댓글 글자제한 너무 싫다 쓰레기 시스템임
12 ANONYMOU… 03.16 00:01
잘 보고 갑니다
6 Harf 03.16 00:02
펜리스 뭐야 너무 취적인데
14 명월 03.16 00:02
만나고 바로 고백하다니
1 목성 03.16 00:05
전편에서는 맨처음 인간모습이 어린애던데
9 멘홀 03.16 00:07
용사후보 느긋한 라이프 3화 감사합니다..
1 sovereig… 03.16 00:08
잘 보고갑니다
6 좋구나 03.16 00:13
용사로 발탁된애도 왠지 불쌍하다ㅠㅠ..
5 카라멜 03.16 00:14
참고로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... ㅂㄷㅂㄷ 나중에 가면 가정이 엄청 커져서... ㅎㄷㄷ
7 시노오온 03.16 00:18
넘모 뻔하다
오  그럼 30화까지 예상되는 내용좀 말해주세요ㅎㅎ
15 Leepi 03.16 00:19
감사합니다.
4 초보자 03.16 00:19
로리였으면 하차했을텐데 다행이네
2 시라이시 03.16 00:20
난 롤리가 좋은데...
8 머장 03.16 00:21
바로 아내로 만들어버리네
7 레이어 03.16 00:21
이제 본처는 벌써 정해진건가 나머지 첩 4명은 마을에 가있고? ㅋ
8 Quant 03.16 00:26
중간에 [형님]이라고 해서... 낭자인 줄 알았다아~~~!!!!
주인님은 코슈진사마... 서방님은 단나사마일까? 흠..
5 れう 03.16 00:27
시발 ㅈㅣ랄하고있네 암케년이
16 아하렌양 03.16 00:29
뭐야이거!!! 매료스킬걸려다 자동반사해서 리스가 스스로 몸을바치는 그런 아름다운씬이없어????? 그럼 앞으로 삭제할거엄청많은데???
8 쇼미러 03.16 00:33
어쩜 전개가 이리 뻔하냐
8 인간나오시 03.16 00:38
잘 보고가여
8 flanfmxp… 03.16 00:44
잘 봤습니다
6 미스터로리콘 03.16 00:45
로리가...아니야...?
4 불꺼진야왕 03.16 00:46
잘봤습니다~~~^^
10 크림캔디 03.16 00:47
잘봤습니다
6 별빛부수기 03.16 00:48
로리에서 변신 풀었는디 왜 갑자기 누님이 됐지?

아내 되는 전개도 졸라 뜬금 없네
4 미적분학 03.16 00:50
잘봤습니다
14 슬레진저 03.16 00:53
하렘물이구만
6 정신병자쉑 03.16 03:27
하렘 아님
잠깐만 서로 변신마법을쓸수있다는건 여러 플레이가 가능하겠구만
2 킹덤보고프다 03.16 01:01
우아 머야 변신했더니 엄청나게 바뀌잖아...ㅠ
6 느글느글 03.16 01:05
잘 봤습니닼
7 어용 03.16 01:09
재미있게보고갑니다
4 상핑 03.16 01:12
감사합니다
7 MeaClupa 03.16 01:15
월간 중 기대하는 작품  7.0
5 라이키 03.16 01:19
저금발용사의 암모험기가 시작됩니다
7 츠키히 03.16 01:30
그냥 거기서 죽어라.. 너는 고구마다
6 도적 03.16 01:31
유호~~~~ 생체 오나홀 겟또다제~~
3 코이누 03.16 01:31
로리였다가 거유로?거기다가 아내?
진도 그만나가자.
7 WXY 03.16 01:38
ㅋㅋ 언제 또 옷을 입혀줬냐 ㅋㅋ
것도 입혀주기 힘들꺼 같은옷을 입혀놨네
18 요정여왕 03.16 01:48
잘봤습니다
9 미도 03.16 01:53
우효~ 거유 늑대귀 아내 겟또다제~
2 뭔죄인 03.16 02:02
에-뭐야 이소설 엣찌 빼버리면 껍데기만 남는데 ㅡㅡ
10 지나가는중 03.16 02:04
어우야....내 취향이야!최고야 !잘봤습니다!
4 피먹는푸우 03.16 02:08
나도 이세계 보내줘
7 아그리아스 03.16 02:09
감사합니다
10 모리아스 03.16 02:26
잘 보고 갑니다
3 Mochaaa 03.16 02:29
소설은 안봐서 모르겠는데, 보통 소설에 떡씬 있어도 만화는 스킵하는 경우가 있나보네? 역시 너무적나라하게 표현하기는 그런가
3 깨굴스턴 03.16 02:30
성행위묘사까진 바라지 않는다 주인공을 고자로 민들지만 마라...
9 삼색냥이 03.16 02:31
없어서는 안될 부분을 빼버렸군...
10 뭐야이건 03.16 02:53
갑자기 아내 뭐야...
5 댓글달러왔다 03.16 02:54
순진한척 하면서 이종족 아내를 얻어부려... 난놈이네. 이제부터 각종족 아내를 얻어가는 내용인가?
6 오우예예예 03.16 03:04
수간 가즈아~
6 라키우스 03.16 03:06
여주인공 감정선이 뭔가 엄청나네요 쵸로스기
12 고돈 03.16 03:23
??????????
22 후타바안즈 03.16 03:28
허허 빠르구만
잘 보고 갑니다
6 UtahaSen… 03.16 03:34
미소시루 츠쿠테
2 구속빌런 03.16 03:44
fdffsdfsdafsafasdfsadf
3 테스타로사 03.16 04:39
잘봤습니다
11 美希美希 03.16 05:45
하렘만드는건가
2 제나제나 03.16 05:57
재밌게 잘봤습니다!! 감사합니다!!
17 은빚여우™ 03.16 06:20
자그럼 2세를 만들어 보자꾸나!
7 성간나그네 03.16 06:45
원작의 붕가씬은 어따 갔다 버린거냐?

하다못해 붕가했다는 알몸 연출정도는 보여줘야할거아녀
9 나만봐 03.16 06:45
역식 하시느라 고생 하셨습니다.
7 홍또 03.16 07:03
잘 보고 갑니다 ㅎㅎ
10 Miyabi 03.16 07:27
잘 보고 갑니다
2 크림푸딩 03.16 07:31
굿굿 잘보고가요
3 스타룰렛 03.16 07:50
3화만에 결혼 ㄷㄷ 이거 재밌을거같네
1 아란초 03.16 07:51
좋구나 좋아
5 퇴마전설 03.16 07:53
소설 보면 알겠지만
남주가 너무 경GOD 저 지능 수준이여서
빡칩니다
3 망고사랑 03.16 07:56
잘봤습니다 감사
5 아르니람 03.16 08:04
잘봤습니다..
5 케알 03.16 08:52
저번화는 로리더니....
5 령세자영업자 03.16 09:02
킹갓인데.. 그냥 왕죽이고 왕하지
6 히아데스 03.16 09:04
웹연재 읽었을 때는 너무 급전개와 낮은 필력으로 하차해버림... 오글오글오글
6 소름 03.16 09:16
이새끼 전이로 도망안간ㄱ거 보니까 이길수 있다는 생각가지고 싸운거임 시발 기만자새1끼
3 ztarwars 03.16 09:21
역식자님고맙습니다
1 disromi 03.16 09:35
Lv2부터 치트였던 전 용사 후보의 느긋한 이세계 라이프 3화
1 악똥 03.16 09:45
잘보고갑니다
3 광화현란 03.16 09:54
요즘 용사는 인기 직종에서 멀어진듯..(나라도 안해... 귀찮아 ㅡㅡ)
아 섹스 장면 스킵한거임?
15 로끄 03.16 09:58
잘봤습니다
11 요월 03.16 10:05
잘보고가요
17 KIKO™ 03.16 10:15
잘 봤어용 ㅎㅎ
11 마루마루 03.16 10:29
zal vom
6 아오이토리 03.16 10:38
ㅅㅂ 3화만에 전개 극혐이네
15 rick 03.16 10:58
감사합니다
20 신아 03.16 11:14
잘 봤습니다
11 칸나짱 03.16 11:21
펜리르 커엽네...ㅎ....기르고싶다...
8 Siki 03.16 11:23
동료가 아니라 바로 아내라니. 신선하네요.
7 구미냥 03.16 11:26
고작 999 따위가 ...
요즘 알만툴도 9999까진 가는데
고작 10퍼의 힘으로 용사라 칭하다니 가소롭다
9 앟힣흫헿 03.16 11:33
난 여기서 죽을 인간이 아니다=나중에 제대로 밟힌다or끔살
1 시짱시짱 03.16 11:35
레벨2최강
1 시짱시짱 03.16 11:36
레벨2최강 3화
1 캥주 03.16 11:46
소설로 봐보고싶다 어디사이트없나?ㅠㅠ
5 들토 03.16 11:58
감사합니다!
7 성간나그네 03.16 12:33
펜리르 이전화에 분명 로리였는데?????

로리부터 거유까지 전부 가능한 몸????
2 머남버 03.16 12:34
원작소설은 걍 보지마세요. ㅅㅅ장면이 있긴한데 그냥 했다 수준으로 작가필력이 투명드래곤 수준이라
끼야아아아아
1 와사비고양이 03.16 13:03
으악 흔한 이세계물
7 토오조 03.16 13:06
잘 보고 갑니다
6 디스워드 03.16 13:08
펜리스 귀가 4개
10 팔리아멘트 03.16 14:11
잘보고갑니다
4 BinalCyn… 03.16 15:57
잘 보고 갑니다
1 엘프아담 03.16 16:16
자러갑니다
6 아리스티아 03.16 16:56
너무 이뻐요....ㅠㅠ
6 Gawein 03.16 18:16
아내를 자처하던 이유가 이거였구나
9 지군 03.16 18:44
잘보고 갑니다
4 스위트HUNT 03.16 19:57
재밌게잘봤어요
4 설명충 03.16 20:09
몇 번째 보는 똑같은 느낌의 먼치킨 이세계물이냐
10 케제 03.16 21:13
흐흐흐 설마 바로 아내로 갈 줄은...
5 체리로즈 03.17 00:36
쭉~쭉~ 빵빵~ 거유~ 아인족을 아내로 맞이 하였습니다~
젠장... 여친도 애인도 아니고 아내라니... 아내라니... 부럽... ㅠㅡ;
2 딘뚜기 03.17 02:51
아아 이것은 과속이라는것이다
11 키레이 03.17 04:44
와후 잘봤습니다
6 mini15 03.17 06:03
3 구천검 03.17 06:24
잘보고갑니다
5 킴블리 03.17 09:24
마지막 용사 머냐.
12 nagisa03 03.17 10:56
전개 너무 쾌속이지만 재미있네 잘 봤어요 ㅋㅋㅋ
7 HIKIPOOH 03.17 13:23
만화에서 저 말 하면 개 쓰래기일 확률이 높은데... "난 이런곳에서 죽어도 되는 인간이 아니라고"
17 MSM_kor 03.17 14:23
잘봤습니다
15 걍흑곰 03.17 18:24
저거합법로리가될수잇는거임?
1 카나타방위대 03.17 18:34
잘봤습니다.
19 zzye 03.17 19:59
잘봤습니다
1 먀옹단지 03.18 07:02
ㄷㄱㅉㅎㄴㄷ
8 iiiIIlll… 03.18 10:14
가만히 보니 우리가 원하는 그 장면(?)은 나오지 않을듯 하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
3 흰고래 03.18 10:42
잘봤습니다
1 자택양아치 03.18 10:55
자매 죽인애한테 충성하는거야?
2 자택양아치 03.18 10:55
자매 죽인애한테 충성하는거보소..
7 minato23 03.19 11:18
다음화가 기대되네요.
5 소프트멜론 03.19 13:47
lv2부터 치트인 前용사 3화 잘봣습니다.
역자님 식자님 항상 감사해요

소설 웹으로봣죠 후훗~♡ 여기 만화에서 제발
주인공이 고자가 아니게 거사 치룬 장면이나 고자가 아니게 나오길 ㅋㅋ
8 유란이 03.19 16:31
좋다~~ 기회다! 싶을 때 아내로 만들어버리는 확신범이네 ㅋㅋㅋ
21 Astinel 03.19 21:27
전개가 넘 맘에 들어요~♡♡
2 나는너의악몽 03.20 01:54
옷이 입혀져있네요 볼건 다봤다 그런거죠
와.. 주인공 ㅋㅋ 
아내가 쭉쭉빵빵과 로리 둘다 가능하자나?? 
진짜 치트네 ㅋㅋㅋㅋ   
누님연방 로리지온 둘다 맛볼수있는 쥔공 ㄷㄷㄷ
2 ヤミ 05:45
예속화를 왜 실어하지..?
공지사항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