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3]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돌직구 그X그녀 6화

뷰어로 보기

이 만화의 목록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4 크롱짱 02.12 23:38
역식자님 번역 장난 아닐듯ㄷㄷ 얼른 저 바보커플 정식 고뱩하는 장면까지 얼른 나왔으면.. 고백하는 장면 졸라 웃기던데ㅋㅋ
끼요오오오ㅗㅗ오ㅗ오오오오옷ㅅㅅ!
너가 말해서 왔잖아... 책임져
2 수육 02.14 01:46
왜돈주고섹하냐
구글 검색창에
수틔수연 쳐바
걸래많음 ㅋ
10 마왕스탈린 02.12 23:15
사람은 자신을 닮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들었소!
잘봤소 동지!
5 쇼미러 02.12 23:17
갑자기 검도물 ㅅㅂㅋㅋㅋㅋㅋㅋ
13 거품 02.12 23:19
둘이 겁나 열혈 ㅋ
10 레꼬단 02.12 23:19
할짝~핡짝
4 오직침묵 02.12 23:21
감사합니다
3 금월 02.12 23:22
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검도물이었어? 아니 물론 내가 스포츠 물 그중에서 검도를 제일 좋아하긴 하는데 ㅋㅋㅋ 아니 ㅋㅋㅋ
잘봤습니다!!
BEST 4 크롱짱 02.12 23:38
역식자님 번역 장난 아닐듯ㄷㄷ 얼른 저 바보커플 정식 고뱩하는 장면까지 얼른 나왔으면.. 고백하는 장면 졸라 웃기던데ㅋㅋ
21 dhsenfkt… 02.12 23:40
미~~투우~~ 정식고백 원츄
5 압둘라 02.12 23:50
정식고백도 아마..
와카미야! 나도 널 좋아하게 됬다!
그냥 이럴듯.
21 dhsenfkt… 02.12 23:39
둘이 진짜 웃겨~~~
5 코카클레스 02.13 00:16
와 맨처음 저파워면 뚝빼기 깨는거아니냐
13 관람객 02.13 00:22
잘봤습니다
19 o리제o 02.13 00:25
끼요오오옷..
12 야샤진 02.13 00:35
갑자기 검도만화ㅋㅋ
10 llllllll… 02.13 00:38
ㅋㅋㅋㅋㅋㅋㅋ
5 오토쿠라짱 02.13 00:41
갑분검;;
6 계란볶음밥 02.13 01:51
갑자기 장르가 바뀌네
7 우왁굳 02.13 02:01
갑자기 스포츠물이 된다고? ㅋㅋ
20 후타바안즈 02.13 02:35
하핫 다른학교
7 후와와 02.13 03:10
이만화 스포츠물이엇어?
6 생소혜 02.13 03:39
갑다기 검도배틀 ㅋㅋㅋㅋㅋ
6 Fdz111 02.13 06:17
감사합니다!
5 rlaalsdn 02.13 07:09
잘봤습니다
17 Astinel 02.13 10:06
진짜 재밌는 조합이야ㅎㅎ
16 신아 02.13 10:36
잘 봤습니다 ㅋㅋ
10 키레이 02.13 12:17
잘봤습니다
14 몰봐씨 02.13 18:39
장르 바꾸는법
11 만화전사 02.14 16:53
검도 만화로 장르 변화?
11 로끄 02.14 19:00
잘봤습니다
12 걍흑곰 02.14 22:07
모지 갑지가 격투물?
13 zzye 02.16 16:50
잘봤습니다~
14 구간선교 02.19 03:03
잘봤읍니다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
오늘 하루 안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