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사이트에선 한국 웹툰과 만화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/ 문의[텔레그램] @mangashowme

[공지] "PC" HTTPS 우회 접속방법

A 토라 78 86,985 02.12 15:33

출처 : 클리앙

 

https://github.com/ValdikSS/GoodbyeDPI/releases

 

여기가서 goodbyedpi-0.1.5.zip를 받는다.

 

압축풀고 안에 보면 x86_64 폴더 있고 안에 goodbyedpi.exe 있는데 이걸 실행시킨다.

 

이게 켜져있는 동안은 어디든 들어갈 수 있음. 크롬도 된다.

 

용무(?) 끝났으면 끄면 되고 꺼지면 다시 못들어감.

[이 게시물은 토라님에 의해 2019-02-27 23:39:25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]

Comments

17 거품 02.12 15:34
Pc는 이 방법이 최고이고 모바일은 퍼핀브라우저가 우회용도 그나마 제일 괞찮음.
2 쇼미하 02.12 15:51
저거 깔고 해도 안되던데 전 -_-
13 미스터도넛 02.12 15:53
감사합니다 쇼사장♡
6 쇼미러 02.12 16:05
다른건 안되는데 이것만 잘먹힘 ㄳ
6 테르 02.12 16:14
이거 설치하고 하는데 잘 됩니다. 감사합니다 :)
17 Plutinos 02.12 16:21
오옹 감사합니다
3 익수스 02.12 16:25
이게 정말 최고입니다. ㅠㅠ)b
3 Cirano 02.12 16:29
우와...한방에 뚫리네요 대박...
8 육회유쾌 02.12 16:37
감사합니다 사장님
8 그때가좋았지 02.12 16:43
폰으로만 접속하는데, 일단은 새주소에선 지금까진 접속 잘 되네요
4 서령 02.12 16:57
감사합니다@
4 뚱2 02.12 17:06
여러분 정말 한방입니다. 와 감사합니다.~
4 음풍경 02.12 17:11
안막히는 해결책은 없나요
6 쪼꼬맛떡 02.18 15:02
탈조선하면 됨 ㅇㅇ
4 도젠 02.12 17:58
저도 이 방법으로 들어왓네요 들어와서 다행 ㅠ.ㅠ
8 달무 02.12 18:07
여러가지 해결 방법대체 정말 감사합니다..!
5 나냐무 02.12 18:16
사용하기 쉬운 GUI타입
https://github.com/Include-sys/GUI-for-GoodbyeDPI/releases
5 Ppaif 02.12 20:08
핸드폰은 안해도되는거져?
10 교보문고 02.13 04:03
네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.
만약을 대비해서 우회책도 구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죠
( *• ̀ω•́ )b
1 배고프당 02.12 20:26
이거 한번 쓰면 WinDivert64.sys 파일이 계속 실행 중으로 뜨던데 괜찮은 건가요? 그래서 삭제도 컴퓨터 껏다 켜야 되고.
비트 코인 어쩌고 뜨는데요...
1 하케인 02.12 20:29
모바일 같은 경우, 플레이스토어에 vpn어플깔면 접속은 됨(조금 느려도
PC는 귀찮아서 아이피주소로 들어오는데 저 방법도 ㄱㅊ.
23 o리제o 02.12 20:46
오마이갓.. 
실행 해도 안되겠지...  했는데
감격..  실행하니 막힌 사이트  들어가네요.. ㅜㅜ  감격
감사합니다 ㅠㅠ
6 빙조 02.12 22:10
이건 pc전용이죠,,??
5 사학도였던것 02.12 22:21
필리버스터가 떠오르는군.
16 은빚여우™ 02.12 23:01
대단하시군요
6 쇼미러? 02.12 23:22
맥은...안되는데 방법 없나요...???
7 모몬가 02.12 23:42
멋져요오오옹
2 좋은감자 02.13 00:29
이거 성공하신분들 혹시 윈도우 몇이신가요? 전윈7 인데.. 안되네요....ㅠㅠ
지금 들어와 쓰는건 vpn 우회프로그램을 따로 쓰고어욥..
5 qwxz 02.13 12:39
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 KB3033929 설치하세요

X64
https://www.microsoft.com/ko-KR/download/details.aspx?id=46148

X86
https://www.microsoft.com/en-us/download/details.aspx?id=46078
2 좋은감자 02.13 17:02
감사합니다 ! 해결됬어요!
6 쇼미러 02.13 00:35
이방법은 PC 그것도 윈도우 유저만 되는 방법이니 참고하세요
1 랑죠그 02.13 00:36
와 진짜 감사합니다 이거 만드신분이나 올려주신분이나 너무나 감사한 은인분들 ㅠㅠ
2 빠른철수 02.13 01:01
핸드폰에서 폭스인스프로우로 들어왔어요 일단은 사용가능하네요
13 카지군 02.13 01:27
pc 일단 익스 들어와진당..
2 cocoro 02.13 02:31
요글 올릴렷는데 미리 올리셧네요 소개 보니까 이거 러시아 꺼던데
2 후지노와라 02.13 08:53
감사합니다^^
실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
3 Roorooy 02.13 12:49
오!!! 감사합니다
4 힐훅 02.13 17:50
노무 감사합니다!!
2 FORI 02.13 19:05
이거 무슨 파일없다고 실행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
7 5등분의신부 02.13 19:09
이걸 보고 제 통장 잔액이 0원이 되었습니다...  제발 돌려주세요
24 리게이™ 02.13 22:26
이거 찾고있었는데 올려주셨었구나 감사합니다
이거 안켜도 들어와 지는데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나요 ?
24 리게이™ 02.13 23:40
어디든과 용무가 핵심 키워드입니다
이제 뭘 말하고자하는건지 알겠지요? ㅋㅋ
아 실험해보고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
이런 훌륭한 프로그램이 ㅋㅋㅋ 이번주에 한글버전도 올려준다던데 기대되네요 ㅎㅎㅎ..
24 리게이™ 02.13 23:46
그런데 저는 이상하게 안되네요..
윈7인데 윈도우 업데이트문제인가 해서 업데이트하려니까 뭔놈의 오류떠서 그거 고치고 지금 업데이트하는중이에뇨 ㅜㅜ
헛 그런.. 전 GUI 버전 받아서 쓰는중이에요 !!
1 이야기신 02.14 01:42
이런 방법이있었다니
4 미친재앙이 02.14 02:07
되기는 하는데 문제는 속도가....ㅠㅠㅠ
1 mu5w 02.14 15:46
확인했습니다!
4 킹갓제네럴 02.14 16:34
이런 방법이!
1 mu5w 02.16 07:09
확인했습니다!
3 쇼미러 02.16 17:05
모바일은 퍼핀브라우저 쓰세요
1 xnaudqkf… 02.16 20:48
고맙습니다.
5 구라살살 02.16 21:54
이것은 좋은 대책이다!
5 아르마리우스 02.17 12:56
이거덕분에 쉽게 들어올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!!
3 레빌 02.18 01:57
감사합니다
7 rlfhrdl 02.18 15:33
감사합니다
3 아프리 02.20 21:20
이런 방법이 ㄷㄷ
6 공지사항 02.21 18:21
감사합니다
1 rlfqhdrn 02.23 22:16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kr.co.lylstudio.httpsguard&hl=kr 유니콘이 만든 안드로이드 https 차단 우회앱
1 기여운뉴비 02.24 10:32
감사합니다
2 rkfmwk 02.25 15:27
좋은정보 ㄱㅅㄱㅅ
2 김언의 02.26 13:34
어우 진짜 잘되네요 감사합니다★
1 쑈끝은 02.27 10:47
.exe 켜놓고 vpn끄고 해봣는데 안되는데...되시는 분들은 어디꺼 쓰시길래 다 된다고 하지...kt는 안되는건가요?
그냥 똑같이 차단 메세지 뜨던데...
5 friday 02.27 15:55
64랑 86 두개가 있는데 버전 안맞는거 켜신거 아닌가요? 지금 켜놓고 재접속 하니까 잘되네요.
10 아침커피한잔 02.27 11:32
오예 최고네요 감사합니다
2 하뚜 02.27 13:03
exe를 끄면 안되는거였군여
6 보이루 02.27 15:01
굿~최고네여~
9 5이오2 02.27 23:15
감사합니다
공지사항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Category